블루베리100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겟토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5 11:37:52 댓글 0

본문

블루베리는 혈당을 얼마나 올릴까? | 당뇨간식 블루베리 혈당측정

안녕하세요. 당화혈색소 11.9(공복 306)이었던 당뇨인 야수와 그의 아내 마녀가 이런저런 음식을 먹어보며 혈당을 체크하는 실험적 채널 "당뇨생활"입니다

오늘은 여름철 생 블루베리 100g을 먹고 혈당을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2019년 3월 22일 당뇨약은 끊었고 고지혈증 약 복용중입니다

#당뇨 #당뇨병 #당뇨생활
JJ : 안녕하세요! 저는 당뇨는 아니지만 평소 키토식단을 지향하고 있어 당을 자극안하는 음식을 알아보다 마녀/야수님을 알게되었어요 :) 키토식단에서 추천되는 과일 중 하나가 블루베리 같은 베리류라 평소 자주 먹는데, 당을 얼마나 자극하는지는 몰랐었어요. 이 영상보고 조금이나마 알게되어 도움이 되었어요! 드시면서 중간중간 일상 이야기 덤덤하게 풀어내시는 것도 힐링이 됩니다 ㅎㅎ 좋은 콘텐츠 감사해요!
나나나 : 두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구독꾹
이영자 :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황부스 : 갑오징어 회늬 괜찮을까요 콜레스테롤이 높다고들었는데
혈당은괜찮은지 궁금하네요
추자돌또미 : 과일은 생각지도못했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이선호 : 블루베리 정말 좋아요^^.저는 포도를 껍질과 씨를 같이먹고 혈당을 재봐도 그냥 먹는 포도와 차이가 나더라구요, 전 그래서 사과,키위 까지 모두 껍질까지 같이먹어요^^.
전현철 :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두분 케미가 너무 좋아요.

건의 사항으로 합성감미료도 종류가 많은데 어떤게 괜찮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나랑드사이다, 얼음과자는 수크랄로스 함유품이더군요. 그와 관련된 컨텐츠도 만들어 주시면 유익할거 같아요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제한모드여서 소통쉬는 뚜뚜는 유행인데요? : 안녕하세요 저희엄마께서 추천해주셔서
왔는데 아주좋네요.










사실저도 당뇨입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이지현 : 꺅♡ 요즘 아기 블루베리 간식주는데 조금씩 슬쩍먹었거든요ㅎ 넘 좋네요♡ 이번영상도 고생하셨습니다ㅎ
Jaewon Park : 냉동 블루베리도 당 많이 오릅니다. 냉동 블루베리, 딸기, 아보카도 는 코스트코 냉동 3총사입니다. 당뇨환자들이 과일 땡길때 꺼내서 먹으면 좋습니다.

블루베리 몇십배로 번식하는법~블루베리로 부자되는법A blueberry tens-fold scale,How to propagate blueberry


김종모 : 삼목하실적에 길이는 15~20cm잎을 한장정도 남기식고 전부따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빨아들인 수분을 잎으로 낭비하는걸 방지합니다
전미미 : 삽목성공하셨나요
이렇게 해도
되는지 몰랐네요 ㅎ
정말어려운게 베리삽목입니다
한화석 : 대단합니다.
김영숙 : 삽목하는방법이잘못알고있는것같습니다
병완임 : 블루베리 무한번식 방법으로 뿌리가 내리나요??
너무 궁금한데 확인을 못하니~~
김숙희 : 영양제 이름이 뭔가요
최화심 : 딸네 블루베리 나무가 있는데 잘 배워서 알려줘야겠네요. 작은나무에 많이 열렸네요.꺽꽂이 6월에 하는게 좋군요. 물흠뻑 통풍잘되고 양지바른 곳에서 1~2주면 뿌리내리고 물꽂이도 가능하군요. 내년엔 많은 수확기대할께요.
요리하는옥상농부 박쑝 : 나무가 크지 않은데 정말 알차게 열매가 많이 달렸네요 ~~ (부럽부럽) 삽목하는것 잘 보고 갑니다 ^^
KM Han : 와..정말 신기하네요
블루베리를 좋아해서 언젠가 블루베리농원에 간적이 있어요
근데 이렇게 옥상텃밭에서도 블루베리를 키울수가있네요
꺽꽂이 가지치기는 45도각도로
해주고 적기는 6월이네요
가지치기한 순을 작은화분에 심었다가 나중에 옮겨심어야하고
영양제를 물에 타서 흠뻑 주고 양지바른곳 통풍좋은곳에 두면
크게 번식이되는거군요
물꽂이로도 성공했으면좋겠네요
이렇게 해서 무한번식이되면
옥상이 블루베리로 숲이되는건아닌가요ㅎㅎ
담번에 뿌리내려 이식하는것도 기대가됩니다.
에구 맛있는건알아서 새가 쪼아먹는군요
언제나 부지런히 영상준비하시는 고수님 짱이에요
굿밤되세요~♡♡♡
최호숙 : 저두 낑깡나무가 있답니당 열매를 따먹고 또다시 열려서 제법 컸답니당^^

로이 COOK / 블루베리 식빵

#홈베이킹 #베이킹 #손반죽

블루베리 식빵

재료 : 강력분300g, 설탕30g, 소금5g, 이스트5g, 블루베리(냉동도가능)50g, 물100g, 버터20g

✔️ 블루베리물은 살짝 따뜻한 정도로 데워주세요
✔️ 버터는 실온에 한시간정도 놓고 부드러운 상태로 준비해주세요
강주성 : 딴거해라 로이야
엄마의심야책방 : ㅋㅋㅋ 반죽에 똑똑똑 ~ 해보는 아가 ㅎㅎ 빵집 식빵은 저리가라네요 ㅎㅎ 넘 맛있겠어요 ^^
모찌 : 로이야 사랑해
으누일기 : 로이맘 진짜 금손...
Simply 4U : 앙~~♡♡♡♡어떡해....ㅠㅠ
너무 귀여워요!!! 어쩜 저래요 애기가~? 벌써 요리도 하고~ㅎㅎ
빵도 맛있겠네요. 잘 봤어요, 감사해요!^^

... 

#블루베리100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nofitness1.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