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수리영역난이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쥬얼리 조회 0회 작성일 2020-08-13 23:15:02 댓글 0

본문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학가형 해설 47분컷

#구독과좋아요부탁드립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이과 수학 가형 시험문제 전문항 손풀이 영상입니다~ 고화질로 설정하고 봐주세요!!

1등급 컷 : 92점
2등급 컷 : 85점
3등급 컷 : 80점
4등급 컷 : 70점
5등급 컷 : 54점

보통 ebs나 사교육 인강 업체들에선 수시간이 넘게 별로 안 궁금한 개념까지 포함하여 긴 해설강의를 해주십니다. 저는 수험생시절 그 부분이 너무 루즈했었습니다. 해설강의를 듣는데 개념설명까지 들어야하나?라는 생각을 했었고, 시간도 부담이었습니다. 그래서 제 문제풀이 영상은 짧고 간결하게 결론 위주로 말하는편입니다. 개념부터 시작해서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는걸 좋아하는 수험생들은 ebsi 등을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s 참고로 당연히 해설하기전에 한 번 풀어봤습니다.

★ 어경훈
- 팔로우! Insta : @kyunghoon_eoh
- 광고/협력/과외/섭외 문의 : kng01420@naver.com
- 전문항 손풀이 해설지 수학기출문제 교재 : https://atom.ac/books/7381/

★ 촬영방식에 대해 문의가 많아서 아예 글을 남깁니다^_^
(1) 패드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9인치
(2) 펜은 애플펜슬2, 펜촉은 (낚시용품) 케미꽂이
(3) 앱은 노타빌리티고 pdf파일 띄워서 합니다.
(4) 촬영기법은 5천원짜리 삼각대에 아이폰 장착해서 수직으로
아이패드 화면 찍을 수 있게 고정한 다음 촬영합니다^^
어피셜 : 모두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북마크입니다 ㅎㅎ
고화질로 설정하고 봐주세요!
1번 0:15
2번 0:23
3번 0:34
4번 1:02
5번 1:13
6번 1:46
7번 2:10
8번 3:05
9번 3:58
10번 4:41

11번 5:39
12번 6:36
13번 7:17
14번 9:36
15번 10:42
16번 12:10
17번 13:12
18번 15:24
19번 17:21
20번 19:16

21번 22:01
22번 29:16
23번 29:36
24번 29:47
25번 30:45
26번 32:03
27번 33:36
28번 38:06
29번 39:31
30번 44:12
winter : 수1듣고 있는 중3인데요 4번풀이 방법은 몇학년 과정에서 배우는 방법인가요 ??
이땡씨 : 근데 다행인건 문제말이 그렇게 안길어서 충분히 만점맞을수있는거라는거임
maximus Oh : 아이패드인가요
ᄒᄒᄒᄒᄒᄒ : 어떡하냐 중3인데 하나도 모르겠다ㅠㅠㅠㅠ
리호영 : 2020 나형 수능 급수문제 풀면서 해설보고있었는데 갑자기 ln나와서 뭐지? 나형에도 ln이 있었나싶었는데 가형 수능 ㅋㅋㅋㅋㅋㅋㅋ
방국봉 : 여기서 가형 어렵다는 분들은 미적 확통이 아니라 기벡이 어렵다는 거죠? (기벡 1도 모르겠다)
다례 : 중3인데 무슨 말인지 1도 모르겠습니다
김소혜 : 이분 진짜 정체가 뭐임 ?
ᄋᄋᄋ : 수학 공부 어떻게 하셨어요? 문제풀고 강의 들으면서 내 부족한 점 점검하고 고치려고 노력하는데 잘 하고 있는 걸까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학나형 해설 31분컷

#구독과좋아요부탁드립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문과 수학 나형 시험문제 전문항 손풀이 영상입니다~ 고화질로 설정하고 봐주세요!!

1등급 컷 : 84점
2등급 컷 : 76점
3등급 컷 : 65점
4등급 컷 : 51점
5등급 컷 : 35점

보통 ebs나 사교육 인강 업체들에선 수시간이 넘게 별로 안 궁금한 개념까지 포함하여 긴 해설강의를 해주십니다. 저는 수험생시절 그 부분이 너무 루즈했었습니다. 해설강의를 듣는데 개념설명까지 들어야하나?라는 생각을 했었고, 시간도 부담이었습니다. 그래서 제 문제풀이 영상은 짧고 간결하게 결론 위주로 말하는편입니다. 개념부터 시작해서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는걸 좋아하는 수험생들은 ebsi 등을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s 참고로 당연히 해설하기전에 한 번 풀어봤습니다.

★ 어경훈
- 팔로우! Insta : @kyunghoon_eoh
- 광고/협력/과외/섭외 문의 : kng01420@naver.com
- 전문항 손풀이 해설지 수학기출문제 교재 : https://atom.ac/books/7381/

★ 촬영방식에 대해 문의가 많아서 아예 글을 남깁니다^_^
(1) 패드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9인치
(2) 펜은 애플펜슬2, 펜촉은 (낚시용품) 케미꽂이
(3) 앱은 노타빌리티고 pdf파일 띄워서 합니다.
(4) 촬영기법은 5천원짜리 삼각대에 아이폰 장착해서 수직으로
아이패드 화면 찍을 수 있게 고정한 다음 촬영합니다^^
어피셜 : 수능보시느라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무한등비급수문제 계산할때 마이너스 4파이 써놓고 안뺏네요 편집을 잘못해서 제대로 푼부분을 날려버렸네요ㅠㅠ 죄송합니다. 아이디어는 다 맞았고 전개과정도 이상없어서 영상설명으로 대체하겠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고화질로 설정하고봐주세요~ 북마크입니다.
1번 0:16
2번 0:21
3번 0:32
4번 0:38
5번 0:46
6번 1:02
7번 1:15
8번 1:27
9번 1:34
10번 1:47

11번 2:34
12번 3:08
13번 4:03
14번 4:25
15번 5:15
16번 6:26
17번 7:39
18번 9:15
19번 12:00
20번 13:31

21번 17:02
22번 20:22
23번 20:35
24번 20:49
25번 21:01
26번 21:40
27번 23:25
28번 24:07
29번 25:51
30번 27:35
진리퍼플이 : 중1인데 쳐 나가야겠다.. 개념만 아는데 뭘푸니 새꺄 닥치고 기본이나 더 해라
김재환 : 21번 보러옴 ㅠㅠ 아이거 ㅠㅠ
MK K : 잘보고 갑니다.
김밥? : 중2인데 7개 맞았어요 1,2,3,4,5,6,7번 ㅎㅎ
seoul Korea university : 15번이 오답률이 어마어마 허더군요....
이차함수 최대최소 생각을 못했다고 정답률이
그렇게 확 내려갈줄은 몰랐네요.
공부Study : 9번은 진짜심하다 눈만있으면 푸는문제;
박준하 : 난이도 실화냐?
무적엘지정성훈 : 중2인데 딱 10번까지는 풀수 있겠다
Mr.빽도 : 중학생인데 앞으로 보게될 고등학생문제가 무섭네요...ㄷㄷ

'수능 만점자'는 수학 나형 이렇게 푼다?! (with 2020만점자 홍민영)

❗수능 만점자의 수학(나형) 풀이 Full ver.❗
[더보기 클릭]

수포자들 주목

2020 수능 만점자 홍민영님이
오늘은 수학을 풀어봤습니다

과연, 그 많은 공식을 아직 기억하고 있을까요...?!
킬러 문제 21, 29, 30번은 대체 어떻게 맞출까요!!

수학 때문에 머리 아픈 여러분을 위해 공개합니다‍

내일은 영어 풀이 Full ver. 도 준비해뒀으니까
여러분은 구독✅ 좋아요를 준비해주세요

❤모트모트 TV - 모티브❤
✓ https://www.motemote.kr
✓ Instagram : motemote_official
✓ Facebook : motemote.official
모트모트 TV : 화질을 1080p로 설정하면 더 선명한 풀이과정을 볼 수 있어요!
가형 풀이도 보고싶다면? https://www.youtube.com/watch?v=AMHmpeEevv8&t=7s

(00:15) 1~4번
(00:40) 5~7번
(01:26) 8~10번
(02:25) 11~12번
(04:10) 13~14번
(07:07) 15~16번
(11:43) 18번 *17번 보류
(15:30) 19번 *20~21번 보류
(20:35) 22~23번
(21:17) 24~26번
(26:18) 27번 *28번 보류
(27:43) 29번 *30번 보류
(30:23) 17번
(34:15) 20번
(34:33) 21번
(39:26) 28번
(44:45) 20번
(52:20) 30번
(59:19) 재검토
(01:10:38) 답안지 작성
(01:16:25) 채점
이진서 : 저분이 다 푸는게 내가 한문제 완벽히 이해해서 푸는것보다 빠를거 같은데
wall gae su : 와 ㅆ 저게 사람섀끼여? ㅋㅋㅋㅋㅋㅋ
아 개종해야겠다 진짜
zxcv qwer : 잼민이들아 니들도 곧 수능을 치게 될꺼야 ㅎ
남자윤제윤 : 이런 시.발 존나부렵네
춐오춐오 : 와 수학 저렇게 풀 수 있으면 겁나 재밌겠다;;ㅋㅋㅠㅠㅠㅠ
민혁 : 나만 문제 풀면서 주판 튕기는 거 좆간지나는 부분이냐? 이 세계물 최강자의 기술을 보니 가슴이 절로 웅장해진다...
jang s : 저희 삼촌이 서울대 나왔는데 빨리 풀고 자서.. 사람들이 포기한줄 알았데요
su I : ㅂㅅ 같은 나형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북이 : 아 뭐야 집중해서 보고 있었는데 나형이였냐 으흐

... 

#수능수리영역난이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nofitness1.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