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과학기말고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글로벌호갱 조회 6회 작성일 2020-10-22 22:51:13 댓글 0

본문

시험 잘 보는 법 TOP5 (꼭 시험 직전에 봐라)

이거만 믿고 아예 공부 안 하지는 말고 ㅋㅋㅋ


#기말고사 #시험기간 #개꿀 #공부 #기말 #시험 #시험꿀팁 #꿀팁 #찍기 #찍신 #자신감 #컴싸 #야매 #망했어요

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입시덕-후]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유니브월드 : http://bit.ly/younivworld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입시덕후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실전은 기세다
문제를 잘 푸는 것보다 헤쳐 나가는 게 중요하다
근데 주제추천이 더 중요하다
다고 : 내일 영어시험이에요
평소 공부1도 안하고 영어고자입니다
근데 내일 서술형에 다맞은 친구가 저희학년에 아무도 없다네요 0점 각인데 기받았으니.... 후기 남겨요
누구게 : 나만 맨날 두개까지 답 좁혀놓고 하나고르면 틀리냐
J in : 얼마나 다들 백점 맞고싶으면 댓글에 달려있는글마다 좋아요 박네... 계란같애
김세영 : 여기 사람들 기 다 뺏기겠네
끄뉵연어 : 진짜 A만큼은 안바랍니다
제발 B~C 사이에 나와라
외웠는데 뭔가 불안해요ㅠㅠ
내일 시험인데 어떡해ㅠㅠ
이나경 : 형아 나 갓초딩 졸업생인데요.. 기말고사 무슨고사 무슨 시험 이런거 종류 많던데... 다른애들은 다 아는데 나만 모르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저 말고 그런고 모르시는 분들 많으시겠죠ㅠㅠㅠㅠㅠㅠ 형 제가 글쓰는 데엔 소질이 0.1%도 없어서 이해하셨을 진 모르겠지만, 부탁드려요!
리카츄 : 공부=안망함 안공부=망함
안공부+공부=안망함+망함
공부(안+1)=망함(안+1)
공부=망함
공부하면 망한다는게 수학적으로 증명되었다
해원' : 1:00 헐 이분 오늘 치는 영어시험 본문에 나오시는 분이에요
앙기모 : 통합과학 88.5 나왔네요..

올백맞는 시험 공부법 (기말고사 직전이면 꼭 봐라!)

너네 시험 공부 안 하고 있는 거 다 안다
이 영상 보고 기말 공부 빡세게 하자
with 입시덕후

#기말고사 #공부법 #시험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입시덕후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기말고사 올백
꼬리표 휘날리며~
재밌는 주제추천도 잊지말고 해줘
후~



슬리퍼 이벤트 당첨자 발표했으니
참여했으면 보러 가라ㄱㄱ
지개무 : 이번 중간 수학빼고 네과목은 다
인데... 수학은 92점ㅜㅜㅜ 분명 풀수있는거였는데
실수를 하다니..ㅠㅠㅠㅠ 올백의 꿈은 날라갔죵~~
네덜란드 : 필기노트에 과목과 하루시간,요일을 적습니다.일주일에 시험 과목을 정독하고 문제를 읽고 난이도에 맞는 양을 하루,일주일 분량으로 계획을 짜고 뒷장에 짧게 정리합니다.정리법은 따로 제 첫 영상(일주일 후 올릴 예정)에더보기와 마지막에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다른 입시덕후님 영상에도 이런저런 공부법을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허강민 : 여기 있는 기 다 받으면 원기옥도 만들어 지겠다 ㅋㅋ
부부부부부 : 시험 조졌어 차라리 몰라서 틀렸으면 미련없는데 아는거 틀리니 넘빡쳐요 쌰빨쌰빨쌰빨
녕안 : 08 예비중입니다! 저희는 자유학년제가 아닌 자유학기제여서 1학기에 기말고사를 봐요 이 영상으로 많은 도움 되네요 중학생인 만큼 내신도 완벽하게 해야죠 뭐...
이sm : 중간 망하고 기말준비하러...왓다 ㅎ ㅎ 오늘 셤끝났는데 영어는어찌 요지부동ㅠ
앚망진창 : 왜 난 이 영상을 누워서 보고있나
글쓰는작가 : 공책에 필기하면 귀찮기도 해서 교과서에 필기하고 싶은데 교과서에 필기하면 어려울려나요..? 뭐가 더 효율적인가요?
안용헌 : 전 시험 본다고 하면 문제집만 잔뜩 사놔서 하나도 안풀고 시험 망쳐서 엄마한테 ㅈ됬어요...ㅜ

중2 과학 시험정리 (2학기 중간고사#1 과학 인강)

채널 광쌤 : "구독 \u0026 좋아요" 잊지 마세요!!
ᖳ ᖰ : 시험 D-1에 보러왔습니다 딱 이번시험까지만 벼락치기할게요
솔의 눈 먹는소나무 : 이 영상보면서 시험준비 했는데 100점 맞았어요!! 감사해용~~
루 : 새벽 5시 부터 이걸 보고 있는 이유가 뭘까.....?




















잠이 오지 않아서 그런거다
k dmi : 쌤ㅜㅜ 감사합니당ㅎㅎㅎ
8787 PopPop : 36:55
이하린 : 53:39 ㅊㄱㅍ
장진영 : 여러분 짐승새끼 조두순도 배웠던건데 우리가 못하겠ㅅ습니까???
그냥 다 조지자구요
이런 : 12:14 그 미친짓이 교과서에 있네요.. 과학쌤이 외우라 하시더라고요..
ᄋᄂᄋ : 28:09 책갈피
예지 : 내일이 시험이네요...

... 

#중1과학기말고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nofitness1.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